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HOWARD LEE

프리랜서 연체 대출 신용카드 빚해결(사례소개)



결혼을 하고 다른 가정처럼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아가리라는 꿈을 앉고 생활하였지만 계속적인 경제적 압박이 오게 되면서 배우자와의 갈등은 심해져감에 어쩔수 없이 어린아이들을 전배우자가 부양하는 것으로 협의이혼을 하고 쫓겨나듯이 홀로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진것없이 홀로 시작을 하다보니 원룸월세방에서 생활을 하게 되었고 엎친데 덮친격이라고 근무하는 직장마다 꾸준히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 그때부터 조금씩 카드와 대출을 받아가면서 생활을 하였습니다.


이직과정이 길어지면서 점점 빚은 계속늘어나게 되었고 어느순간부터는 월급으로는 감당이 되지 않는 상황이 되면서 연체가 되고 신용불량자로 살게 되었습니다.

물론 빚을 갚을려고 무수히 노력을 하였지만 쉽지가 않았고 늘 직장에서 불안감으로 일을 하다 저의 남동종합법률사무소를 통하여 개인회생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랜서 갑종근로소득신고를 하는 일이다보이 건강보험이 지역가입자로써 미납이 있어왔고 개인회생 채권자목록에 기재하여 원금 4천1백만원 중 990만원을 변제하는 3년(36개월간) 매달 276,000원 변제로 원금의 24.0%를 변제하고 약3천1백만원을 탕감받게 되었습니다.




저희 남동종합법률사무소는 책임있는 변호사 사무소로써 신속한 사건처리를 하여 사건종료후 신용회복을 위한 재기컨설팅까지 의뢰인과 계속적인 교류를 하며 인정받고 있습니다.

​빚탕감! 자신 있습니다.

확실한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조회수 2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