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HOWARD LEE

인천개인회생 잘하는 곳이 어디일까?

안녕하세요.

변호사와 함께하는 【남동종합법률사무소】입니다.

■ 남동종합법률사무소는

저희 남동종합법률사무소는 법률전문가로써 소송만이 능사라 생각하지 않고 많은 상담과 자문을 통하여 저희에게 의뢰해주시는 분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고 서민을 찾아가는 법률주치의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 신청 전부터 채무자대리인선임으로 독촉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채권의 공정한 추심에 관한 법률(약칭 채권추심법)에 따라 변호사만 대리인선임이 가능하며 변호사외 법무사, 행정사 등은 법률위반으로 대리인선임이 되지 못합니다.

따라서 대리인선임 받은 변호사는 바로 대부업체에게 대리인선임통보를 하고그 이후는 대부업체는 직접 채무자에게 접촉하여 독촉을 할수 없고 대리인을 통해서만 협의가 가능하여 즉시 독촉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 수임료는 어떻게 지급해야하나?


개인회생 평균 수임료는 200만원으로 예상합니다.

물론 법원접수시까지 일시납입을 원칙으로 하나 부담이 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수임료 분납을 하여 부담을 줄여드리는 대신 신속한 사건처리로 사건종료시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금지명령이 무엇일까?


개인회생신청서와 동시에 금지명령신청서를 제출 후 금지명령결정을 받을 수 있으며 면서 즉시 채무자 소유의 유체동산과 채무자가 사용자로부터 매월 지급받을 급료, 제수당, 상여금 기타 명목의 급여 및 퇴직금에 대하여 하는 강제집행, 가압류 또는 가처분에 대한 금지명령결정과 개인회생채권을 변제받거나 변제를 요구하는 일체의 행위(단 소송행위를 제외)에 대한 금지명령결정으로 우선 많은 채권자들로부터의 채권추심으로부터 벗어 날수 있습니다.


■ 본 사무소 사례 중 일부 소개


매달 160만원의 지출에 너무나 많은 힘겨움으로 부득이하게 개인회생신청을 하였고 매월 41만원으로 낮춤으로 경제적으로 안정화가 되었습니다.


저의 남동종합법률사무소에서는 책임있는 변호사 사무소로써 신속한 사건처리를 하여 사건종료 후 신용회복을 위한 재기컨설팅까지 의뢰인과 계속적인 교류를 하며 인정받고 있습니다.

미흡한 내용에 대해서는 전화상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하여 충분히 이해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남동종합법률사무소는 빚탕감 자신 있습니다.

확실한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